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보아 핸콕의 구사(쿠쟈)함

오늘 리뷰해 드릴 그랜드쉽 콜렉션은 보아 헨콕의 구사함(쿠쟈함)입니다.

보아 핸콕은 칠무해 중 유일하게 여성이며 그 아름다움과 매력은 끝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매료매료 열매의 능력자이기도 한 핸콕은 자신에게 사심을 품은 자를 돌로 만들거나 복종하도록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 릴리의 황제이자 구사 해적단의 선장인 보아 핸콕은 등장 초반에는 오만한 성격이었으나 루피를 만나 짝사랑에 빠진 뒤에는 호감형 성격으로 등장합니다.

이런 매력적인 보아 핸콕이 이끄는 구사 해적단의 구사함은 핸콕을 상징하는 뱀이 뱃머리에 두 마리가 새겨져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리뷰한 배들과는 다르게 뱃머리 부분이 뾰족하지 않고 평평하게 생긴 것과 해적기가 없다는 것이 구사함의 특징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꽤 큰 규모로 등장하나 프라모델 답게 작은 사이즈 입니다.

프라모델은 총 56조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파도 파츠를 부착했을 때와 부착하지 않았을 때를 구분하기 위해 엔진 바퀴 부분이 교체가 가능합니다. 그랜드쉽 콜렉션이 점점 지나가면서 내구성도 강력해지는 것 같습니다. 초창기 작품에는 올려놓기만 할 수 있는 장식대로 구성되어 있었다면 이제 맞춰 넣는 장식대로 변경되었고 깃대를 연결하는 부분도 맞춰 넣을 수 있도록 변경되어 안정감이 올라갔습니다.


높이 15cm, 길이 13cm, 폭 4.5cm로 다른 그랜드쉽 콜렉션이 그렇듯 성인 남자가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 입니다.

조립하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로 파츠를 맞추는 시간보다는 스티커를 붙이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스티커가 많은 것은 그랜드쉽 콜렉션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벌써 6번째 원피스 그랜드쉽 콜렉션입니다. 그랜드쉽 콜렉션은 17개의 시리즈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라모델을 계속 만들다보니 건프라의 먹선이나 도색 쪽이 끌리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수집한 그랜드쉽까지 만들어보고 여건이 된다면 도료와 장비를 조금 더 보충해서 건프라 쪽도 배워볼까합니다.



오늘 리뷰에서 보신 보아 핸콕의 구사함은 쿠팡에서 세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피스_06 그랜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