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흰수염 해적단) 리뷰

오랜만에 돌아온 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입니다.

오늘 리뷰할 배는 흰 수염 해적단의 해적선 모비-딕호 입니다.

정상 결전에서 검은 수염 마샬 D 티치에게 사망하기 전 까지 사황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흔들흔들 열매 능력자 흰 수염 에드워드 뉴게이트가 이끄는 해적선으로 탑승 인원 약 1,600명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모비-딕 호는 소설 모비-딕에 나온 주인공 향유고래 모비딕을 모티브하여 만든 배로 뱃머리가 흰색 고래를 연상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애니메이션 속에서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지만 프라모델로는 큰 편은 아닙니다.

프라모델을 만들어 갈 수록 시간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아직 장비를 사용하는 것에는 미숙하지만 마감도 깔끔하고 잘못 조립한 곳 해체하는 것도 점점 익숙해져 갑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큰 규모의 해적선이라서 그런 것인지 작은 스티커들이 많습니다. 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지 못 했지만 포도 많이 달려있습니다. 창문도 많습니다. 이런 세밀한 작업에는 역시 핀셋만 한 것이 없습니다.

갑판이 연결된 본체를 만들고 조립을 합니다. 여기까지 약 50분 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 섬세한 조립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만 스티커로 인해서 시간이 많이 쓰였습니다.

돛 대를 만들고 연결하는 것 까진 15분 정도 걸렸네요. 이제 연결을 해주면 모비-딕 호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웅장한 모습은 아니지만 멋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