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반팔 티셔츠 브랜드 인기순위 TOP5

본격적인 여름이네요. 벌써 장마가 시작했고 이 비가 끝나면 아마 더 더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늘 그랬으니까요.

몇 년전까지만 해도 반팔티셔츠는 한시즌입고 잠옷이 되는 편이었는데 이젠 잠옷으로 입을 반팔도 없네요.

원래 관심이 없기도 했지만 점점 패션에서 거리가 멀어지는 듯 합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이런 사족은 각설하고 이번 여름 유행중인 반팔 브랜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정 조건

우리나라에서 쇼핑데이터를 모두에게 공유하는 하는 네이버 데이터랩을 사용해서 통계를 얻었습니다.

나이대는 20대 ~ 30대로 선택하면서 제 연령대와 비슷한 층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패션은 유행, 트랜드를 타기 때문에 최근 3개월을 기간으로 찾으면서 최대한 브랜드 변화를 반영하였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순서는 데이터랩에서 높은 순위에 위치한 브랜드 키워드로 선정하였습니다.

 

나이키 반팔티

정말 계절을 타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미국의 스포츠 브랜드로 슈퍼 스포츠 스타들을 마케팅에 이용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소재로 거의 모든 계층을 소화할 수 있으며 명품 브랜드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입니다.

 

폴로 반팔티

라코스테와 함께 베이직하고 깔끔함을 상징하는 브랜드 입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직한 옷을 좋아는 편입니다.

여름에는 덥고 습해서 그런지 더욱 깔끔한 옷이 입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베이직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지나칠 수 없는 브랜드죠.

라코스테와 함께 카라(Collar)티가 대표적입니다.

다양한 색상, 왼쪽 가슴에 작은 사이즈의 브랜드만 박혀있는 모습이 다른 단어로는 표현이 안됩니다.

 

 

리버클래시

언제부터 나왔는지, 언제부터 유명해졌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이번 검색으로 알게 된 브랜드로 무지에서부터 디자인까지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보다는 무지 제품이 상당히 매력적이게 느껴집니다.

깔끔하고 단정해보이며 다양한 색감까지 언젠가 한 번 구매해볼까?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타미힐피거

역시 여름에는 힙하기 보다는 깔끔한 옷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안된 무지 티셔츠 브랜드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깜끔한 옷하면 생각나는 브랜드인 타미힐피거도 순위에 올랐습니다.

카라(Collar)티에서부터 반팔 셔츠까지 주로 밝은 색감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남색선, 흰색과 빨강을 대표적인 색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동일한 색상, 특히 흰색의 티셔츠들이 보기에 좋습니다.

 

메종키츠네

메종키츠네의 상징인 여우.

그 여우가 들어간 티셔츠들이 상당히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카라티부터 라운드까지 무지에서부터 디자인이 들어간 티까지 모두 요란하지 않고 단정합니다.

어두운 색, 밝은 색을 가리지 않고 깔끔하게 옷을 표현하고 있어 베이직한 옷을 좋아하시거나

캐릭터가 들어갔지만 단정한 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올여름 남자 반팔티 브랜드를 알아봤습니다.

이 순위는 옷을 잘 고르지 못하시는 분들이나 브랜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이런 순위들은 단지 선택에 있어 참고사항일 뿐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인 만큼 브랜드 순위에 연연하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