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맨투맨 브랜드 인기 순위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30대 남자 맨투맨 인기순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밤, 낮으로 일교차가 커지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함을 느끼는 것을 보니 아마도 가을도 지나가는 듯합니다. 이렇게 일교차가 커지고 전체적으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점점 맨투맨이 많이 보입니다. 그러하여 저번과 같은 주제인 맨투맨으로 준비했습니다.

맨투맨은 20대와 30대를 어우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코디 방법에 따라 깔끔하게 보이거나 자유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만큼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저 긴 면티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맨투맨은 스포츠웨어로 분류됩니다. 이런 이유에서 인지 나이키와 아디다스에도 다양한 종류의 맨투맨이 있습니다.

순위 선정방법은 네이버 데이터랩의 객관적인 자료로 활용했으며 검색 방법이나 대상 선정은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톤아일랜드

20대와 30대를 모두 아우르는 맨투맨의 인싸

20대 맨투맨 브랜드를 조사할 때부터 예상했지만 역시 스톤아일랜드가 첫 번째 키워드로 나왔습니다. 스톤아일랜드만의 고운 색채는 깔끔하게도 자유롭게도 입을 수 있는 맨투맨의 특징을 잘 살렸습니다. 저번 주 까지만 해도 '그냥 순위가 1위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주에 맨투맨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을 보니까 맨투맨 색감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자연스럽거나, 튀거나, 단정하거나 그냥 못 입었거나 이런 모습들이 색채에서 나온다는 것을. 색감 부분에서는 역시 다른 브랜드를 압도합니다.

나이키

밸런스가 잘 잡힌 나이키

딱히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브랜드입니다. 가격, 디자인, 핏 어느 하나 뛰어나진 않지만 모자라지 않은 브랜드입니다. 어중간히 런칭된 보세 옷보다는 균형 잡힌 나이키가 우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균형이 잡힌 브랜드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직접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상대방의 핏과 내 핏을 바로 알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 같은 옷 다른 느낌을 낼 수 도 있습니다.

라코스테

30대는 라코스테인가?

라코스테는 폴로티라는 생각을 점점 깨게 만들어 줍니다. 카디건에 이어서 맨투맨까지 좋은 색감은 가진 브랜드는 영역을 넓혀도 그 이미지는 계속 이어지는 듯합니다. 스톤아일랜드와 차이라면 역시나 원색 계열의 컬러가 눈에 띕니다. 과거에는 '라코스테로 무지개를 만들어 볼까'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가격적 부담이나 효용성을 느끼지 못해서 그냥 포기. 저런 망상을 할 만큼 옷을 모아놓으면 이쁘게 보이고 원색 계열의 디자인이 많다는 것이 라코스테의 장점입니다.

아디다스

나이키의 친구이자 라이벌 아디다스

나이키가 나왔는데 아디다스가 빠지면 아쉽습니다. 스포츠웨어계의 호날두와 메시. 그만큼 유사점도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디다스를 더 선호합니다. 다만 모든 지표에서는 나이키가 더 높다는 것. 아디다스의 상징인 마크와 삼선으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브랜드입니다. 물론 스트릿 웨어 라인도 좋기 때문에 괜찮은 색감도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입니다. 이런 설명 말고는 딱히 강조할 부분은 없습니다. 나이키와 마찬가지고 가격, 핏, 색감 모두 균형이 잘 잡혀있기 때문입니다.

톰브라운

진짜가 나타났다?!

스톤아일랜드를 가격으로 찍어버리는 브랜드. 또 다른 삼선 톰브라운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게 스포츠웨어인지 정장인지 모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웨터나 카디건 대신에 셔츠 위에 입어도 될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 색감, 핏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 하나 있으면 애지중지. 티셔츠이지만 드라이를 맡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언제쯤 입을 수 있으려나... 하나쯤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은 꿈만 꿉니다.

오늘은 30대 남자 맨투맨 인기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20대에서 인기를 30대까지 유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20대와는 다르게 소비력의 차이로 더 높은 가격대의 브랜드들을 찾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 선정 조건.

저번 포스팅에도 작성하고 있고 이번 포스팅에도 작성하는 부분입니다. 자료의 객관성 때문에 작성하는 부분으로 보세옷도 좋지만 브랜드 옷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작성합니다. 지금 자료의 순위는 네이버 데이터랩의 자료를 바탕으로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인기순위'라는 것이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 구매수, 관심도, 둘을 조합한 것 등 많은 조건들이 있을 텐데 저는 인기 검색어 순위로 나열하였습니다. 위에 브랜드들을 직접 검색창에 입력으로 한 순위로 '남자 맨투맨'이 아닌 직접 브랜드를 입력한 값의 순위입니다.

검색한 사람의 조건은 남자와 여자 모두 무관하게 설정하였으나 용도를 '남자'로 설정하여 남자 맨투맨의 출력 값으로 하였습니다. 여성분들이 검색하는 이유는 선물용이 있기 때문에 그쪽의 관심도 무시 할 수 없었습니다. 옷은 결국 보여주기 위한 기능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기간은 3개월로 지정하여 장수 브랜드가 아닌 최근 유행하는 브랜드를 찾으려고 했습니다. 신발의 경우 기간을 길게 설정하면 스베누가 나올지도... 이런 염려도 있고 옷에는 시즌마다 유행이 있는 것이라 판단하여 그렇게 하였습니다.

이런 객관적인 자료들이 여러분들의 쇼핑에 조금 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대 남자 맨투맨 브랜드 인기순위

 

20대 남자 맨투맨 브랜드 인기순위

늘 말씀드리는 이야기입니다만 거창하게 [브랜드 인기순위]라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최대한 '인기'라는 것과 '구매'라는 영역이 조금은 다르기 때문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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