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공짜 이용하기 저렴하게 이용하기

탑툰은 매 달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을 모른다면 내 피 같은 돈을 내고 결제를 해가면서 봐야하는데요.

물론 완전 무료는 아닙니다. 이벤트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결제를 해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있습니다.

그럼 2019년 6월 현재 탑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벤트는 사이트 상단이나 롤페이지에서 확인하셔서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룰렛부터 리뷰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나오기 때문에 그 때 그 때 결제  확인하면 좋습니다.

 

○ 선물함(무료 이용권)

 

매일 저녁 10시가 되면 자동으로 선물함이 채워집니다.

이 선물함은 특정 웹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용권이 지급되는데 구매해 놓고 잘 보지 않은 웹툰, 그 동안의 웹툰과 장르게 비슷한 것들을 위주로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는 요즘 웹툰 볼 시간이 많이 줄어들어서 이용권 사용현황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 선물함 이용(무료 이용권)

선물함 이용왕 이벤트는 선물함을 많이 이용한 고객들에게 현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6월 이벤트로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물함에 있는 이용권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께 지급되는 것으로 웹툰도 보고 현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입니다.

 

○ 룰렛 이벤트

다음은 룰렛이벤트 입니다. 1일 1회 돌릴 수 있습니다.

룰렛을 돌리며 꽝에서 부터 무제한 이용권 및 코인까지 지급됩니다.

또한 한 번 돌릴 경우 출석으로 인정되고 연속으로 출석시 10일 간격으로 선물을 지급해 주기도 합니다.

 

○ 결제시 치킨 기프티콘 증정

무료라기보다는 소소한 선물이벤트 입니다. 웹툰도 보고 치킨도 먹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코인을 충전하는 고객들에게 하루에 100마리씩 치킨을 쏘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이런 운이 없으니 그냥 결제하는 것으로...

 

○ 리뷰단 지원

저 처럼 웹툰을 좋아하면서 소소한 글을 쓰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벤트입니다.

바로 리뷰단 지원. 베스트 리뷰버에게는 5만원 문화상품권, 그냥 쓰기만해도 1만원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한 번 지원해서 한 번 당첨된 경험이 있습니만 리뷰를 작성할 만큼의 긴 글에는 약해서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는 탑툰 이벤트에 가셔서 확인하시면 더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