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200% 활용법



안녕하세요 고부입니다.

음식하기 귀찮거나 시간이 없을 때, 배달 음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먹고 싶은 음식점의 번호를 찾고 메뉴를 주문할 시간에 배달앱에 들어가 클릭 몇번이면 주문부터 결제까지 됩니다.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배달앱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배달 앱 1등 배달의 민족 200%활용법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1. 로그인을 해야 되는 이유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실 때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비회원주문보다는 로그인 후 앱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매월 배달횟수가 누적되며 5회가 되면 VIP가 됩니다.

이번 달 혜댁으로는 월간쿠폰북으로 500원 쿠폰지급, 배민라이더스 1,000원 쿠폰을 지급해줍니다.

또한, 20%가 캐쉬백이 되는 VIP카드,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휴 쿠폰북(왓챠플레이 1개월 무료 이용권, 대리주부 할인 쿠폰, 여기어때 11,000원 할인)이 주어집니다.

이 정도 혜택이면 한 번 로그인 해볼 마음이 나지않나요?


2. 매 순간 할인 혜택이 있다.

매 순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이벤트에 가보시면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L포인트 결제시 할인, 티바두마리 치킨 할인, KB 앱카드 할인, 국민카드 포인트 결제 등 이 있습니다.

제휴 이벤트, 참여이벤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언제나 제공합니다.

내가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한 이벤트 기간이라면 주저할 필요가 있을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 번씩 들어가게 되는 곳입니다.


3. 맛집을 찾자.

제가 좋아하는 팁입니다. 사는 재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먹는 재미인데 한 번 먹는거 이왕이면 맛있고 친절한 집에서 먹어야 되겠지요.

그래서 맛집랭킹을 자주 확인합니다.

맛집 랭킹과 일반 카테고리와 무엇이 다를까요? 

가장 큰 차이는 나와있는 첫 화면에 위치한 순서가 다르다는 겁니다. 화면을 내려가면서 찾는 건 에너지를 소모하게 하는 일 입니다. 

때문에 위쪽 첫화면에 나오는 음식점을 누르게 되는데요. 첫 화면에 나오는 배달집이 맛집랭킹과 일반 카테고리와 순서가 다릅니다.

우선 위에서 보시면 같은 한식이라도 일반 카테고리는 울트라콜 이라고 하여 광고를 하고 있는 곳이 나옵니다.

하지만 맛집랭킹에는 주문수, 평점, 리뷰 등 다양한 것들을 고려하여 선정된 맛집이 위에 있습니다.

물론 광고를 하고 있는 집이 맛집이 아니라고는 할 수 없겠으나, 맛집랭킹에 나와 있는 집이 조금 더 여러사람에게 검증된 집이 아닐까합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먹고 싶은 음식을 배달로 주문하는 것이 배달앱 이용의 본래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먹는 재미를 늘릴 수 있다면 앱을 더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이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배달의 민족 사용팁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