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200% 활용법
- 카테고리 없음
- 2018. 6. 29. 23:05
안녕하세요 고부입니다.
음식하기 귀찮거나 시간이 없을 때, 배달 음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먹고 싶은 음식점의 번호를 찾고 메뉴를 주문할 시간에 배달앱에 들어가 클릭 몇번이면 주문부터 결제까지 됩니다.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배달앱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배달 앱 1등 배달의 민족 200%활용법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1. 로그인을 해야 되는 이유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실 때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비회원주문보다는 로그인 후 앱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매월 배달횟수가 누적되며 5회가 되면 VIP가 됩니다.
이번 달 혜댁으로는 월간쿠폰북으로 500원 쿠폰지급, 배민라이더스 1,000원 쿠폰을 지급해줍니다.
또한, 20%가 캐쉬백이 되는 VIP카드,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휴 쿠폰북(왓챠플레이 1개월 무료 이용권, 대리주부 할인 쿠폰, 여기어때 11,000원 할인)이 주어집니다.
이 정도 혜택이면 한 번 로그인 해볼 마음이 나지않나요?
2. 매 순간 할인 혜택이 있다.
매 순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이벤트에 가보시면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L포인트 결제시 할인, 티바두마리 치킨 할인, KB 앱카드 할인, 국민카드 포인트 결제 등 이 있습니다.
제휴 이벤트, 참여이벤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언제나 제공합니다.
내가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한 이벤트 기간이라면 주저할 필요가 있을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 번씩 들어가게 되는 곳입니다.
3. 맛집을 찾자.
제가 좋아하는 팁입니다. 사는 재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먹는 재미인데 한 번 먹는거 이왕이면 맛있고 친절한 집에서 먹어야 되겠지요.
그래서 맛집랭킹을 자주 확인합니다.
맛집 랭킹과 일반 카테고리와 무엇이 다를까요?
가장 큰 차이는 나와있는 첫 화면에 위치한 순서가 다르다는 겁니다. 화면을 내려가면서 찾는 건 에너지를 소모하게 하는 일 입니다.
때문에 위쪽 첫화면에 나오는 음식점을 누르게 되는데요. 첫 화면에 나오는 배달집이 맛집랭킹과 일반 카테고리와 순서가 다릅니다.
우선 위에서 보시면 같은 한식이라도 일반 카테고리는 울트라콜 이라고 하여 광고를 하고 있는 곳이 나옵니다.
하지만 맛집랭킹에는 주문수, 평점, 리뷰 등 다양한 것들을 고려하여 선정된 맛집이 위에 있습니다.
물론 광고를 하고 있는 집이 맛집이 아니라고는 할 수 없겠으나, 맛집랭킹에 나와 있는 집이 조금 더 여러사람에게 검증된 집이 아닐까합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먹고 싶은 음식을 배달로 주문하는 것이 배달앱 이용의 본래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먹는 재미를 늘릴 수 있다면 앱을 더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이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배달의 민족 사용팁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릴께요.